[와이즈앱 비교하기 #176] 구글 최고 매출 게임 사용자 동향

0
구글 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2019년 11월 6일, 2019년 12월 4일 기준 비교): – Top 3: 리니지2M, 리니지M, V4 – 진입: 리니지2M, V4, 프린세스 커넥트, 엑소스 히어로즈 – 이탈: 랑그릿사, 달빛조각사, 에오스 레드, 브롤스타즈 – 상승: 리니지2 레볼루션 – 하강: 리니지M, 라이즈 오브 킹덤즈, 기적의 검, 피망 포커 –주간매출순위: 리니지2M 1위, 리니지M 2위, V4 3위, 라이즈 오브 킹덤즈 4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5위, 프린세스 커넥트 6위, 기적의 검 7위, 피망 포커 9위, 엑소스 히어로즈 11위, 리니지2 레볼루션 12위 –주간실사용순위: 리니지2M 230위, 라이즈 오브 킹덤즈 529위, 엑소스 히어로즈 549위, V4 616위, 리니지M 668위, 리니지2 레볼루션 680위, 피망 포커 767위, 프린세스 커넥트 1008위, 기적의 검 1275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2000위 -요약: TOP10사용자 131만명, 설치자 중 56.5% 사용 -사용 패턴 비교: –주간 사용자: 리니지2M 56만명, 리니지M 13만명, V4 15만명, 라이즈 오브 킹덤즈 19만명 -1인당 주간 평균 사용시간: 리니지2M 5시간14분, 리니지M 14시간16분, V4 8시간56분, 라이즈 오브 킹덤즈 8시간40분 -앱 사용패턴 상세 분석:   마켓매출: 2019년 11월 6일, 2019년 12월 4일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비교 매출: 2019년 11월 25일-12월 1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가 구글 플레이에 지불한 금액 중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 유료 다운로드 및 무료 앱의 인앱 구매를 통해서 발생한 금액. 광고를 통한 수익은 포함되지 않음 실사용자: 2019년 11월 25일-12월 1일,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표본조사 리니지2M 분석보기, 리니지M 분석보기, V4 분석보기, 라이즈 오브 킹덤즈 분석보기, 리포트 보기, 매출 보기 분석: 와이즈앱 개발팀 전성원 책임
« Previous post: | Next 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