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더월드, 교보문고와 추리 게임 ‘더미션’ 론칭

0
온・오프라인 방탈출 게임을 만드는 플레이더월드는 한글날을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 ‘뿌리 깊은 나무:광화문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역사 속에서 사라질 훈민정음을 구해내야 한다. 해당 테마는 한글의 중요성과 세종대왕의 애민 정신을 알리기 위해 이정명 작가의 베스트셀러 ‘뿌리 깊은 나무’ 원작 소설의 내용을 각색하여 제작한 리부트 버전이다. 광화문 광장, 세종이야기 전시관, 세종문화회관 한글마당 등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테마로, 각각의…

플레이더월드, 교보문고와 추리 게임 ‘더미션’ 론칭

0
0

온・오프라인 방탈출 게임을 만드는 플레이더월드는 한글날을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 ‘뿌리 깊은 나무:광화문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역사 속에서 사라질 훈민정음을 구해내야 한다.

해당 테마는 한글의 중요성과 세종대왕의 애민 정신을 알리기 위해 이정명 작가의 베스트셀러 ‘뿌리 깊은 나무’ 원작 소설의 내용을 각색하여 제작한 리부트 버전이다. 광화문 광장, 세종이야기 전시관, 세종문화회관 한글마당 등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테마로, 각각의 장소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해결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플레이더월드 관계자는 “교보문고와의 협업을 통해 한글날을 기념할 수 있는 테마를 만들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테마들을 더 많이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 Previous post: | Next post: »